postX

  • PostX SHOP
  • Why? Tactical Outdoor?
  • How to Dealer?
고객센터 GO
고객센터 070-4335-5974

* fax: 031.855.5914

영업시간: 10:00 ~ 17: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탑으로
약관동의 및 인증

postx member

HOME  >  MEMBERSHIP

회원가입  실명인증 및 이용약관동의

통합회원 및 패밀리사이트 안내

통합회원이란 하나의 아이디로 PostX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회원제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모든 거래 및 서비스를 통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실 수 있고, 적립금 적립과 사용이 모든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이루어져 회원님께
보다 많은 혜택을드리고자 마련된 제도입니다.


* PostX 패밀리 사이트 현황 (2013년 11월 8일 현재)

- PostX : http://www.postx.co.kr
- NETPX : http://www.netpx.co.kr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이용약관
'PostX' 소비자 이용약관은 고객님의 권익보호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쇼핑몰 이용에 대한 규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깊은 믿음과 만족을 드리는 인터넷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제 1 조 ( 목적 )

이 약관은 PostX ( 전자상거래 사업자 ) 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 ( 이하 “ 몰 ” 이라 한다 )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 이하 “ 서비스 ” 라 한다 ) 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 통신 ,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 정의 )

① “ 몰 ” 이란 PostX가 재화 또는 용역 ( 이하 “ 재화 등 ” 이라 함 ) 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① “ 몰 ”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 영업소 소재지 주소 (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 전화번호 , 모사전송번호 , 전자우편주소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 ( 전면 ) 에 게시합니다 .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 몰 ” 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전자거래기본법 , 전자서명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 몰 ”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 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 몰 “ 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 몰 ”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 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 몰 “ 에 송신하여 ” 몰 “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 몰 ”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 몰 ” 이 정하 는 업무

② “ 몰 ” 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 몰 ” 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 몰 ” 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 다만, “ 몰 ”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 서비스의 중단 )

① “ 몰 ”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 몰 ” 은 제 1 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 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단, “ 몰 ”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 몰 ” 은 제 8 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 몰 ”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 다만, “ 몰 ” 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 몰 ”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 조 ( 회원가입 )

① 이용자는 “ 몰 ” 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 몰 ” 은 제 1 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 조 제 3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7 조 제 3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 년이 경과한 자로서 “ 몰 ” 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몰 ”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 몰 ”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 15 조 제 1 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 몰 ” 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① 회원은 “ 몰 ”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 몰 ” 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몰 ”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몰 ”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 기타 “ 몰 ”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몰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몰 ” 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 몰 ” 이 회원 자격을 제한 , 정지시킨 후 , 동일한 행위가 2 회 이상 반복되거나 30 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몰 ”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 몰 ”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 몰 ”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 회원이 “ 몰 ” 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 몰 ”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 이상 “ 몰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 구매신청 )

“ 몰 ” 이용자는 “ 몰 ”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 몰 ” 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 회원인 경우 제 2 호 내지 제 4 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 주소 , 전화번호 , 전자우편주소 ( 또는 이동전화번호 )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예, 마우스 클릭 )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 몰 ” 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① “ 몰 ” 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 이 경우 “ 몰 ” 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 몰 ” 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몰 ” 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 몰 ” 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 몰 ” 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PostX'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고객님의 권익보호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쇼핑몰 이용에 대한 규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깊은 믿음과 만족을 드리는 인터넷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PostX'는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도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07년 11월 05일부터 시행됩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수집 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E-Mail,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②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배송 요청.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②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①보존 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E-Mail,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②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③보존 기간 : 회원 탈퇴 시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파기 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파기 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쿠키는 개개 의 웹사이트 이용자에 대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기본 설정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 웹 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네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 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ID, 패스워드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이 더 나은, 그리고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여 고객님이 누구인지 알아내고 고객님의 계정에 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이 쿠키는 고객님이 회사에 처음 등록하거나 로그인을 할 때 설정되며 서비스를 로그아웃을 할 때 수정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맞춤화 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합니다. 쿠키는 고객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웹브라우져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허용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쿠키를 거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익스프롤러 5.0 이상 버전의 경우)의 옵션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익스프롤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 수준.. -> 쿠키로 이동하시어, 세션 단위 쿠키 허용을 사용 안함으로, 컴퓨터에 저장된 쿠키 허용을 사용안함 설정하면 됩니다.)

(7)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수탁자
위탁 업무 내용
제공 정보
PostX
전산시스템 구축 및 유지
회원 정보
인포뱅크(주)
SMS, MMS 발송
회원 정보
CJ GLS
상품 배송
배송 정보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8)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 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ㆍ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 수정’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시 동의한 내용에 대해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당사의 사이트에 로그인 후, "회원정보 → 회원 정보 수정/탈퇴 → 회원탈퇴"에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단, 회원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 후 동일ID로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만족팀
전화번호 : 1661-5915 / 이메일 : contact@postx.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현민
전화번호 : 1661-5915 / 이메일 : hsrover@postx.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실명인증 및 회원 가입여부 확인

핸드폰 가입자 정보를 통해 본인을 인증하는 방법입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을 통해 SMS로 인증번호를 부여 받아 본인임을 확인 하는 서비스입니다.

핸드폰 인증

아이핀(I-PIN) 인증은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으로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 대신 아이핀 ID를 한국신용정보(주)로부터 발급받아 본인확인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아이핀(I-PIN) 인증

도매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신 뒤
팩스(031-855-5914) 또는 이메일을(hsrover@postx.co.kr) 이용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PostX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승급 처리하여 드립니다.
팩스 또는 E-메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실 때는 [고객님의 성함과 ID, 연락처]를 반드시 적어주셔야 합니다.

PostX 회원만의 혜택 !!!

  • PostX(http://www.postx.co.kr)와 넷피엑스(http://www.netpx.co.kr)는 패밀리 사이트입니다.
    두 사이트는 회원 정보와 적립금을 공유합니다.
    넷피엑스 회원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넷피엑스 아이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PostX에서 진행되는 각종 경품 및 사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처럼 사용되는 적립금 및 회원 대상의 특별 할인쿠폰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마다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며 회원님을 위한 각종 쇼핑정보를 이메일과 SMS로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을 하시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가입축하 적립금을 드리며 상품 구매시 적립금의 적립을 비롯한 다양한 적립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구매 횟수와 구매 금액 누적에 따른 우수고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수고객 추가적립, 할인쿠폰, 우수고객 전용매장, 우수고객 전용 고객센터 운영)
postX Brands